대관안내
대관문의 : 지역사회조직팀(☎052-296-3900)
대관현황
다목적홀
- 장소 : 복지관 3층
- 수용인원 : 100명~120명 / 대관목적별 상이
- 기타 : 책상, 의자, 음향기기, 빔프로젝트 등
무용실
- 장소 : 복지관 3층
- 수용인원 : 20명~50명 / 대관목적별 상이
- 기타 : 의자, 음향기기 등
주민교육실
- 장소 : 복지관 3층
- 수용인원 : 15명~20명
- 기타 : 책상, 의자, 화이트보드 등
주민아카데미실
- 장소 : 복지관 3층
- 수용인원 : 15명~20명
- 기타 : 책상, 의자, 화이트보드 등
대관이용료
구분 | 비용 | 비고 | |
---|---|---|---|
대관료(강당) | 기본사용료 50,000원 | 1회 2시간이용을 기본으로 정함 (초과 이용 시, 가산이용료 산정) (야간 이용 시, 가산이용료 산정) |
|
대관료(프로그램실) | 기본사용료 30,000원 | ||
냉 ․ 난방료 | 기본사용료 20,000원 | 1회 1시간 사용을 기본으로 정함 (초과 이용 시, 초과이용료 산정) |
|
가산이용료 | 초과이용 | 시간 초과 시 20% 가산 | 1시간 미만 초과 이용도 1시간 요금 적용 |
야간, 토요일 대관 | 평일요금의 20% 가산 | ||
조명 | 1회 30,000원 | ||
음향 | 1회 20,000원 | ||
빔프로젝트 | 1회 10,000원 | ||
D V D | 1회 10,000원 | ||
마이크 | 유선 3,000/ 무선 5,000 | ||
관리비 | 10,000원 | 기본책정금 |
대관 시 준수사항
- 대관이용시간은 평일 주간(09:00~17:00), 평일 야간(17:00~19:00)입니다.
- 행사를 통한 물건 판매행위 등 상업적인 행사는 대관할 수 없습니다.
- 복지관 내규를 준수하고 관리를 위해 복지관 직원의 통제에 협조하여야 합니다.
- 대관의 세팅과 기타 준비는 대관신청자가 직접 준비하도록 합니다.
- 이용자의 과실에 의하여 파손되거나 원상복귀 되지 않은 시설물에 대하여 이용자가 전적으로 책임집니다.
- 복지관 내에서 발생하는 인명 및 각종사고에 대하여 이용자가 모든 책임을 집니다.
- 복지관 내에서 화재의 위험이 있는 물건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.
- 대관 후 모든 뒷정리는 하고 갑니다.(정리정돈 및 쓰레기 수거)
- 관리목적상 복지관 직원의 통제에 협조하여야 합니다.
- 대관 시 발생하는 도난 및 화재 등 사건·사고에 대한 모든 책임은 신청자에게 있습니다.